디지몬/세계관

[역사기] 고대기 - 어드벤처 과도기

소 하랑 2020. 9. 17.
반응형

 

* 디지몬 시리즈는 페러렐 월드로 보는 경향이 타당하지만, 재미로 이런 역사기도 있습니다 :)

 

 

2.3. 어드벤처 과도기  태그 테이머즈

    

2.3.1 브이몬의 부탁


              ▲ 브이몬                                                                                 ▲ 문 밀레니엄몬  ​

 

   디아블로몬과 오메가몬의 싸움이 끝난 며칠 후, 싸움에 응원 메일을 보냈던 '이재익' '서정우'에게 브이몬이 나타난다. 브이몬은 디아블로몬의 잔재를 없애달라고 부탁한다.

  ​이재익과 서정우는 디아블로몬의 잔재를 없애기 위해 디지털월드로 이동하지만 그들 앞엔 밀레니엄몬이 나타난다. 밀레니엄과의 전투 도중 밀레니엄몬은 자폭을 하고 둘은 흩어지게 된다. 각자의 여행을 하다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밀레니엄몬을 쓰러트리기 위해 한 번 더 힘을 합친다.

  이 때, 서정우는 밀레니엄몬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밀레니엄몬의 본체인 '문 밀레니엄몬'을 부셔버린다.

  밀레니엄몬은 쓰러지게 되고 그 과정에서 함께 나온 어둠의 씨앗을 서정우가 맞게 된다.

   

 

2.3.2 서정우와 4성수

 

▲ 서정우                                                                            ▲ 흰수염 도사                            

 

   밀레니엄몬을 쓰러트리고 1년 후 어느 날, 서정우는 병원에 입원해 있다. 서정우의 문병을 간 이재익은 서정우 병실의 컴퓨터에서 나오는 질문에 답을 하고 디지털 월드로 이동하게 된다. 이재익이 사라진 후 다시 나타나지 않는 슬픔에 서정우는 점점 어둠의 씨앗의 힘에 잠식되어 머리가 비상해지지만 어둠에 마음을 빼앗겨 버린다.

   한편, 디지털 월드로 이동한 이재익은 흰 수염 도사를 만나게 된다. 흰수염 도사는 4성수들의 싸움이 시작되어 디지털 월드가 붕괴될 것을 염려해 중재를 위해 이재익을 불렀다고 말한다. 이재익의 중재로 4성수의 직접적인 싸움 대신 배틀 대회를 열게 되고 이재익도 참가하게 된다. 배틀 대회에서 우승한 이재익에게 흰수염 도사는 밀레니엄몬이 사라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재익을 훈련시키기 위해 배틀 대회를 연 것이라는 진실을 이야기한다.

 

  이재익은 또 다시 밀레니엄과 싸움을 벌이게 되고 이긴다. 그러자 밀레니엄몬은 너와 나는 일심동체기 때문에 나의 패배는 곧 너의 패배라는 말을 하면서 자폭한다. 그리고 그 힘으로 이재익은 다른 차원의 세계로 이동하게 된다.

 

 

2.3.3 애니악과 모노드라몬

  

▲ 모노드라몬                                            ▲ 지드 밀레니엄몬                                         ▲ 사이버드라몬

 

   이재익이 이동된 차원은 애니악이라는 디지털 월드의 초기 모습을 간직한 세계였다. 차원의 이동으로 이재익은 모든 기억을 잃고 그곳에서 모노드라몬을 만나게 된다. 이재익은 모노드라몬과 진정한 파트너가 되어 기억을 되찾고 모험을 계속한다.

   그 무렵, 밀레니엄몬의 파편은 미래의 세계로 넘어가 지드 밀레니엄몬이 되어 세계를 파괴하고 있었다. 지드 밀레니엄몬의 공격으로 애니악까지 위험에 쳐하자 애니악은 남은 힘을 모두 이용해 이재익을 지드 밀레니엄몬이 있는 곳으로 보내준다. 애니악이 남은 힘을 모두 사용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이그드라실이라는 마더보드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곳에서 지드 밀레니엄몬과 싸우지만 이재익은 패하고 만다. 그러나 지드 밀레니엄몬은 이재익에게 오랜 싸움으로 인한 유대감을 느껴 자신을 파트너 디지몬으로 삼아주길 바란다.

 

  모노드라몬은 지드 밀레니엄몬의 마음을 이해하여, 이재익에게 자신과 지드 밀레니엄몬을 죠그레스 진화시켜달라고 말한다. 모노드라몬과 지드 밀레니엄몬은 사이버드라몬으로 죠그레스 진화에 성공한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