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메이커3/설정 공략

혈액형

소 하랑 2020. 9. 16.
반응형

별자리와 마찬가지로 각 혈액형도 상승하는 수치가 다릅니다. 역시 자신이 키울 방향을 생각해서 고르도록 합니다.

우선 자신이 키우고 싶은 목표를 정한 후 아래 표를 참고로 해서 혈액형을 결정합니다.

만일 처음하는 사람이라면 O형이나 B형을 추천합니다.

그리 힘들이지 않고 괜찮은 엔딩을 볼 수 있으며 성격도 좋아서 말썽을 피우는 경우가 적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A형의 경우 몸이 약하고 스트레스를 잘 받아서 언제나 병원신세를 지기 쉽습니다.

AB형의 경우도 이와 비슷합니다.

 

기본정보

 

도덕성과 성품이 오르는 A형의 베스트 직업은 당연히 성직자 계열입니다. 그리고 가장 얌전하고 가출하거나 아버지의 말을 어기는 비행 상태가 될 확률도 낮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가장 많이 오르는 혈액형이고 스트레스에 견디는 수치도 약하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그래서 매주 수치를 확인해야 하고 아르바이트도 장기간 시키기 어렵습니다. 상급자용 혈액형. 


활당한 성격의 B형은 기력과 센스가 높습니다 스트레스가 유일하게 떨어지는 혈액형으로 스트레스를 견디는 힘도 강해서 아르바이트에 가장 적합합니다. 직업도 아르바이트 계열 직업으로 나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어울리는 직업은 예술가 계열과 직업인 계열입니다. 말도 잘 듣고 성격이 밝아서 다루기가 쉬워 프린세스 계열로 엔딩을 보기도 좋습니다.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혈액형.


기력과 프라이드 그리고 센스가 증가하는 O형의 추천 직업은 단연코 예술가 계열입니다. 그리고 아르바이트 시에는 센스를 요하는 목수가 좋습니다. 센스가 상승한다는 점에서 B형과 비슷하지만 프라이드가 상승하므로 좀 더 높은 수준의 예술가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혈액형보다 다루기가 쉽고 또 가출이 적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약간만 신경 쓴다면 괜찮은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기력과 도덕성이 올라가는 AB형은 A형과 유사한 면이 많습니다. 도덕성이 증가하지만 스트레스 중가율도 만만잖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기력이 상승하기 때문에 A형보다는 아르바이트를 시키기에 좋은 편입니다. 그러니 초반에는 아르바이트를 시키고 후반에 공부를 시켜야하는 직업에 어울립니다. 성직자 계열이나 학자 계열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프린세스메이커3 > 설정 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업  (0) 2020.09.16
딸의 상태  (0) 2020.09.16
별자리  (0) 2020.09.16
아버지 직업  (0) 2020.09.16
'꿈꾸는 요정' 배경 이야기  (0) 2020.09.16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