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정보
패러미터, 스테이터스라고도 합니다.
스테미너 |
말 그대로 매우 중요한 능력치이며 높을수록 스트레스를 이겨냅니다. |
지력 |
똑똑한 정도를 나타냅니다. |
기력 |
딸의 부지런한 정도를 나타냅니다. |
프라이드 |
자존심을 나타내며, 도덕성의 2배 이상이 되는 경우에는 건방상태가 됩니다. |
도덕성 |
딸의 착함을 알려주는 능력치로 낮은 경우에는 불량상태가 됩니다. |
기품 |
품위와 예의범절의 정도를 나타냅니다. |
성품 |
마음씨가 고운 정도를 말합니다. |
센스 |
예술적 감각과 미적 능력, 그리고 풍부한 마음씨를 나타냅니다. |
매력 |
아름다운 미모와 섹시함을 나타냅니다. 도덕성의 2배 이상이 되는 경우에는 매력상태가 됩니다. |
무술 |
싸움을 잘 하는 정도입니다. |
신뢰도 |
아버지와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신뢰도가 50 미만이면 요정, 천사, 마계의 프린세스 등 비인간 계열 엔딩이나 배드엔딩이 되며, 50~60 이상이면 인간이 됩니다. |
스트레스 |
수업이나 아르바이트 등 일상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말합니다. 스테미너나 기력 중 높은 수치를 넘으면 병에 걸립니다. |
생일 |
딸의 생일을 뜻합니다. |
신장 |
키를 뜻합니다. |
체중 |
몸무게를 뜻합니다. |
바스트 |
가슴 둘레를 뜻합니다. |
웨스트 |
허리 둘레를 뜻합니다. |
힙 |
엉덩이 둘레를 뜻합니다. |
아빠 생일 |
아버지의 생일을 뜻합니다. |
아빠 직업 |
아버지의 직업을 뜻합니다. |
수치에 따른 이벤트
- 요정여왕과의 만남
신뢰도 50 미만, 기품이 500 이상이거나 처음 게임 시작할 때보다 딸의 전반적인 수치가 낮을 때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 이벤트는 요정여왕이나 천사, 또는 요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하며, 임프를 만들때는 이 이벤트를 봐서는 안됩니다.
댓글